병원코디네이터 과정

최고의 교육시스템과 최상의 교육환경으로 전문 간호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4-07-02 15:2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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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코디네이터
병원코디네이터의 개요

1) 21세기 의료시장의 변화
2) 병원코디네이터의 등장배경과 역할
3) 병원코디네이터의 성공적인 이미지전략
4) 트렌드를 읽는 병원 이미지 만들기                              

고객만족경영의 이해5)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과 경영환경의 변화
6) 병원의 블루오션 VS 레드오션의 전략
환자상담기법7)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8) 환자심리상태 분석과 유형별 맞춤 상담방법
9) 상담기법과 제스츄어
10) 불만고객 응대방법
11) 매출향상! Yes를 이끌어 내는 상담 기법
환자관리 시스템12) CRM 개념과 이해
13) CRM 방법론
14) CRM 전략과 시너지효과
15) 병원에서의 CRM 활용전략 및 방법
서비스MOT16) MOT의 이론과 정의 17) 내방 고객 응대 Process와 고객 응대 요령
18) 전화 응대 Process와 고객 응대 요령
Disc19) 커뮤니케이션과 Disc이론의 이해
20) Disc 고객 유형별 행동의 특징
21) Disc 이론의 심화
마케팅22) 병원경영의 이해
23)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24) 효과적인 병원마케팅
25) 온라인 마케팅 활용
26)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의 스마트한 세상
병원 실무교육의 기초27) 한방 코디네이터의 개요
28) 피부비만 코디네이터의 개요
취업전략29) 병원코디네이터 성공 취업을 위한 면접 전략
30) 병원 경력관리와 VISION(C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