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교육시스템과 최상의 교육환경으로 전문 간호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병원코디네이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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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코디네이터의 개요 | 1) 21세기 의료시장의 변화 |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 5)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과 경영환경의 변화 6) 병원의 블루오션 VS 레드오션의 전략 |
환자상담기법 | 7)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8) 환자심리상태 분석과 유형별 맞춤 상담방법 9) 상담기법과 제스츄어 10) 불만고객 응대방법 11) 매출향상! Yes를 이끌어 내는 상담 기법 |
환자관리 시스템 | 12) CRM 개념과 이해 13) CRM 방법론 14) CRM 전략과 시너지효과 15) 병원에서의 CRM 활용전략 및 방법 |
서비스MOT | 16) MOT의 이론과 정의 17) 내방 고객 응대 Process와 고객 응대 요령 18) 전화 응대 Process와 고객 응대 요령 |
Disc | 19) 커뮤니케이션과 Disc이론의 이해 20) Disc 고객 유형별 행동의 특징 21) Disc 이론의 심화 |
마케팅 | 22) 병원경영의 이해 23)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24) 효과적인 병원마케팅 25) 온라인 마케팅 활용 26)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의 스마트한 세상 |
병원 실무교육의 기초 | 27) 한방 코디네이터의 개요 28) 피부비만 코디네이터의 개요 |
취업전략 | 29) 병원코디네이터 성공 취업을 위한 면접 전략 30) 병원 경력관리와 VISION(CDP) |